CEO 인사말

한일인사말인사말img이제 40년을 넘어버린 회사 나이가 결코 한 순간에 이루어진 것은 절대 아닙니다.40여년의 땀과 열정으로 당당히 세계 모터 사이클 경기복 시장을 선도하는 전문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.일본을 시작으로 독일, 네델란드, 이태리, 스위스, 미국, 브라질, 호주 등 전세계 주요 13개국 이상으로 고품질의 모터사이클 경기복을 수출하고 있으며, 우리의 무대는 점점 더 넓혀져 가고 있습니다.최고속도 시속 300KM를 넘나드는 익스트림 스포츠인 모터사이클 레이싱,레이서들이 최고속도와 최고기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우리는 레이서들의 생명을 안전하게 지키는 경기복만을 생각합니다.


그 안전한 경기복을 만들기 위해 우린 오늘도 불철주야 연구하며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
02
우리의 이런 노력들은 고스란히 해외수출증대로 이어지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이는데 큰 일조를 하고 있습니다.이에 만족하지 않고, 모터사이클 경기복에서의 탁월하고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00년 텍스타일 의류사업에도 활발히 진출하여 가죽의류와 더불어 세계속의 한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.근시안적이고 형식적인 해외 바이어와의 관계보다는 WIN-WIN의 정신으로 바이어를 이끌고 상호보완하는 관계를 가지고 있는 것 또한 우리의 큰 장점입니다.이제 우리는 메이드인 코리아가 아닌 당당히 메이드인 한일이 되도록 한발 더 앞서 나갈 것입니다.감사합니다.